본문 바로가기
외국계기업 채용공고

[채용공고] 계약, 이케아 Customs administrator(Temporary Assigned 1Year) - IKEA Korea Service Office

by 드림라이터 2024. 11. 6.

IKEA는 스웨덴의 다국적 대기업으로

조립형 가구, 주방용품, 장식품,

가정용 액세서리, 기타 다양한 제품과

홈 서비스를 디자인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케아 코리아에서 계약직을 채용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 Customs administrator_IKEA Korea Service Office -

[업무내용]

- Receipt and checking of shipping documents accuracy and correction.

- Tracking container status & reviewing missing invoices

- Preparation and submission of accurate Customs declarations.

- Handling inflow information by managing daily shipment report, shipping document(BL, Invoice/Packing list), FTA information etc to release the shipment on time.

- Responsible for customs legal document archiving.

- Maintain all statutory records & reports for internal and external stakeholders.

- Responsible for verification of contracted service provider Invoice and on time payment to service providers.

- Responsible for duty payment control and authorizing process with internal stakeholders.

[지원자격]

- You have Interest in home furnishing, people’s life at home, and the IKEA product range.

- You have passion for logistics and working in a fast-paced and constantly changing retail environment.

- You have specialist knowledge of retail space management and working experience in import or export or customs or trade related area is preferred.(1-2year experienced)

- You have Intermediate or high level of Microsoft office skills;( Power query, power BI, Power automation etc)

- You have good communication skill; Developed social skills including a strong interest in people and the ability to show empathy in relationships with others.

- Demonstrated communication skills verbally & written - English & Korean

- Good team player.

[지원방법]

https://ikea.avature.net/ko_KR/External/JobDetail/Customs-administrator-Temporary-Assigned-1Year-IKEA-Korea-Service-Office/251511

 

Customs administrator(Temporary Assigned 1Year) - IKEA Korea Service Office

 

ikea.avature.net

 


지원 마감일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분께 있으며,

드림라이터는 이와 관련된 사항에 대해 별도의 책임을 지지 않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성공적인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취업 준비는 쉽지 않은 여정이지만,

그만큼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여러분들이 쌓아온 노력과 경험이

결실을 맺을 날이 반드시 올 것입니다.

그 여정을 드림라이터가 함께 하겠습니다 :)

드림라이터와 함께 한 걸음씩 나아가면,

원하는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드림라이터의 전문적인 컨설팅이 필요하신 분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 사항에 하나라도 해당이 된다면, 드림라이터와의 1:1 무료 카톡상담 받아보세요.

상담만으로도 도움이 되실겁니다 :)

드림라이터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1. 외국계기업 서류 합격률이 저조한 분:

자신감을 잃지 마세요! 전문적인 도움으로 합격률을 높이세요.

2. 영문서류 작성이 막막한 분:

이력서와 커버레터를 전문가의 손길로 완벽하게 다듬어보세요.

3. 채용담당자가 서류에서 중요하게 보는 요소를 모르시는 분:

성공적인 서류 작성법을 배우고 경쟁력을 갖추세요.

4. 외국계기업 채용정보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분:

전략적으로 시작하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5. 서류는 통과되지만 면접에서 탈락하는 분:

면접 준비의 핵심을 파악하고 성공의 길로 나아가세요.

6. 국내기업 경력만 있는 분:

외국계기업으로의 성공적인 이직을 위한 맞춤형 전략을 제공합니다.

7. 대학생 및 졸업예정자:

외국계기업으로의 인턴 및 신입 진출을 위해 필요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8. 현재 직장에 만족하지만, 새로운 도약을 원하는 분:

커리어 발전을 위한 최적의 기회를 잡아보세요.

9. 영어면접이 두렵고 막막한 분:

두려움을 극복하고 자신감 있는 면접 준비를 도와드립니다.

10. 외국계기업 면접 질문에 대한 감이 오지 않는 분:

면접 질문 유형을 미리 알고 준비하여 성공의 기회를 높이세요!


여러분의 꿈을 항상 응원합니다.

약간의 투자로 내 커리어를 바꿔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카카오톡 아이디 dreamwriter1로 문의 주세요 !

외국계기업 취업 길라잡이, 드림라이터


블로그 구독, 좋아요, 댓글은

포스팅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